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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청솔섬김의 집 급식소 식자재납품업체 모집공고
추천 : 13 이름 : 관리자 작성일 : 21.06.02 조회수 : 179

2021년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소(청솔섬김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공고

     

2021년도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소(청솔섬김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2021 청솔섬김의 집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 계약기간 : 2021. 7. 1.() ~ 12. 31.() / 6개월

. 추정금액 : 20,000,000원 미만(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예정금액은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 계약내용 : 곡물류(, 잡곡), 농산물류, 수산물,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품류 등

. 접수기간 : 2021. 6. 2.() ~ 16.() / 15일간 / 18:00까지

. 선정공고 : 2021. 6. 23.()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등기)

   (접수처 : 41727 대구광역시 서구 옥산로 69(원대동) 제일종합사회복지관)

. 문의사항 :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팀 엄정식 팀장(T. 353-8310)

  * 상기 일정은 복지관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자격 및 준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 공고일 기준 대구에 주소를 두고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로 최근 1년 이상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급식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 작업장과 납품차량을 항상 청결하고 정기적으로 소독하고 있는 업체

  .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체

  .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 30분 이내에 불량납입품목 및 부족분 납품이 가능한 업체

  . 오전 830분까지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급식소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4.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식자재 납품 참가신청서 1(붙임 1)

2) 업체 기초조사표 1(붙임 2를 활용가능하나 업체의 양식 사용가능)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5)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6) 책임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1

7) 사업장 기구, 시설현황(창고, 냉동고 보유 여부) 확인서류 및 사진 1

8) HACCP 적용인증서 1

9)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

10)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11)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붙임 3)

12)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

13) 서약서(붙임 4)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붙임 5)

15)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붙임 6)

16)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최근 1개월 내 발행분)

17) 본 견적서 1

     

5. 업체선정 방법

  .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의평가 기준표에 의거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와 협상을 통해 계약을 체결함

  . 낙찰자 결정방법

   1) 1: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기준 채점표에 의한 채점 후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로 선정

   2) 2

    - 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제안업체(선순위, 차순위)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인 후보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

    - 선정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함.

    -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가 제안한 내용, 이행일정 및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우선 협상대상자와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함

  . 납품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1) 계약 협상의 과정에서 제안서의 내용과 다를 경우 무효처리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6. 납품 및 검수 관련 유의사항

  . 본 복지관이 제시하는 단가견적서에 의거하여 최상품을 기준으로 납품하여야 함.

  . 물품 주문 통보를 받은 후 사용 당일 지정된 장소에 08:30까지 검수가 완료되도록 납품하

여야 함.

  . 발주한 식자재는 본 본지관 지하급식소에 납품하되, 담당자(또는 조리사)의 검수가 완료되도록 납품하여야 함. , 불합격품에 대하여 동일품으로 재납품하고 재검수를 받아야 함.

     

8. 계약해지 : 계약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약 해지 할 수 있다.

. 납품된 물품 가격이 특별한 사유 없이 시장조사와 비교하여 3회 이상 현저히 높을 경우

. 식재료 검수 결과 신선도, 품질 등에 이상이 있거나 규격 기준에 맞지 않는 식재료는 반품토록 하고, 반품 횟수가 3회이거나, 반품요구에 2회 이상 불응 시

. 식자재 납품에 차질을 초래하는 경우

. 식자재품의 원산지 표시 등을 허위로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8. 기타사항

. 납품 희망업체는 붙임 사항을 숙지하여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가 있거나 부정이 발견될 시에는 심사 탈락 선정 무효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선정 결과는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지역조직팀 엄정식 팀장((353-831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62

     

     

 

파일 : (공고문)_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_무료급식소_식자재_납품업체_모집_공고.pdf (76.3 KB), Download : 4
파일 : (붙임서류)_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zip (415.3 KB), Download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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