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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청솔섬김의 집 급식소 식자재납품업체 모집공고
추천 : 10 이름 : 관리자 작성일 : 21.03.11 조회수 : 65

2021년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소(청솔섬김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공고

 

2021년도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소(청솔섬김의집식자재 납품업체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근거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 2021 청솔섬김의 집 식자재 구매

계약기간 : 2021. 04. 01.() ~ 06. 30.() / 3개월

추정금액 약 16,000,000원 미만(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 예정금액은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계약내용 곡물류(잡곡), 농산물류수산물축산물류가금류김치류공산품류 등

계약방법 수의계약

접수기간 : 2021. 03. 11.() ~ 03. 19.() 18:00까지

선정공고 : 2021. 03. 22.(복지관 홈페이지 공고(http://jeil.fwa.or.kr/)

접수방법 방문 또는 우편접수(등기)

   (접수처 : 41727 대구광역시 서구 옥산로 6길 9(원대동제일종합사회복지관)

문의사항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팀 엄정식 팀장(T. 353-8310)

상기 일정은 복지관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계약입니다.

본 계약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1인이 수인의 공동인증서나 명의를 도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견적을 무효합니다.

 

3.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

    전일부터 영업 본사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사업자등록상 도매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 된 업체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급식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작업장과 납품차량을 항상 청결하고 정기적으로 소독하고 있는 업체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체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 30분 이내에 불량납입품목 및 부족분 납품이 가능한 업체

오전 8시 30분까지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급식소에

   납품하여야 하며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4. 필요서류

1) 식자재 납품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2) 업체 기초조사표 1(붙임 2를 활용가능하나 업체의 양식 사용가능)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5)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6) 책임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음식물 배상책임 등각 1

7) 사업장 기구시설현황(창고냉동고 보유 여부확인서류 및 사진 1

8) HACCP 적용인증서 1

9)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

10) 사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11)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붙임 3)

12)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

13) 서약서(붙임 4)

14) 각서(붙임 5)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붙임 6)

15)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붙임 7)

16)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각 1)(최근 1개월 내 발행분)

17) 본 견적서 1

18) 타 견적서 2

 

5. 납품 및 검수 관련 유의사항

본 복지관이 제시하는 단가견적서에 의거하여 최상품을 기준으로 납품하여야 함.

물품 주문 통보를 받은 후 사용 당일 지정된 장소에 08:30까지 검수가 완료되도록         

   납품하여야 함.

발주한 식자재는 본 본지관 지하급식소에 납품하되담당자(또는 조리사)의 검수가 

    완료되도록 납품하여야 함불합격품에 대하여 동일품으로 재납품하고 재검수를  

    받아야 함.

6. 계약해지 계약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약 해지 할 수 있다.

납품된 물품 가격이 특별한 사유 없이 시장조사와 비교하여 3회 이상 현저히 높을 경우

식재료 검수 결과 신선도품질 등에 이상이 있거나 규격 기준에 맞지 않는 식재료는 

   반품토록 하고반품 횟수가 3회이거나반품요구에 2회 이상 불응 시

식자재 납품에 차질을 초래하는 경우

식자재품의 원산지 표시 등을 허위로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7. 기타사항

납품 희망업체는 붙임 사항을 숙지하여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가 있거나 부정이 발견될 시에는 심사 탈락 

   선정 무효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선정 결과는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본 견적서 제출의 안내 공고문수의계약 결과에 대한 정보는 제일복지관 홈페이지

    (http://jeil.fwa.or.kr/)에 게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지역조직팀 엄정식 팀장((353-831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3월 11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장

파일 : (공고문)_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_무료급식소_식자재_납품업체_모집_공고.pdf (73.8 KB), Download : 5
파일 : 붙임자료_양식.zip (462.0 KB), Download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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